.jpg)
양주도시공사는 어린이날 주간(5.4.~5.8.)에 양주시문화예술회관에서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기획공연으로 “라이브 가족 뮤지컬 리틀 고양이”와 “공룡 애니멀 쇼”를 개최 한다.
유명한 뮤지컬 캣츠를 어린이를 위해 친숙하고 유쾌하게 각색한 “라이브 가족 뮤지컬 리틀 고양이”와 마술이라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장르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공룡을 주제로 만든 “공룡 애니멀 쇼”를 통해 미래의 주인공이 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다.
“라이브 가족 뮤지컬 리틀 고양이”는 5월 4일(수)~ 5일(목) 1일 2회씩 총4회, “공룡 애니멀 쇼”는 5월 7일(토) ~ 8일(일)에 1일 2회씩 총4회가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어린이날 주간에 진행되는 공연 관람료는 전석10,000원이며, 동반자와 단체 할인이 별도로 적용된다.
또한, ‘2022 경기도 문화의 날, 지역화폐 드림’ 주간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 사업은 양주시문화예술회관과 양주시미술관옆캠핑장에서 문화이용료 1만원이상 결제 시 구간별 환급액(5천원~1만5천원)을 받는 사업으로 시민의 문화향유 증대와 함께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모든 조치가 해제되어 거리두기 없는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나, 안전한 공연관람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ㆍ환기ㆍ소독 등을 철저하게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www.yjuc.or.kr)를 참조하거나, 기획공연 담당(031-828-9772/ 9775)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