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경규관) 새말청소년문화의집(관장 민병수)에서는 10월 28일 청소년이 만드는 청소년축제 D.I.Y(Do It Youth)축제 3회차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제안 프로그램 [Hallo in party 시즌2]를 개최했다.
이날 진행한 청소년축제는 1부 D.I.Y축제 3회차 [Hallo in 가을]로 만들기 체험부스(호박모자, 할로윈 머리띠, 단풍나무, 호박바구니, 할로윈 거울)와 가을 간식 맛보기 부스로 운영했으며, 2부 청소년운영위원회 제안 프로그램 [Hallo in party 시즌2]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축제를 개최했으며, 특히 2부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축제에 참가한 청소년들에게 축제 주최가 청소년임을 알렸다.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한 정유민(천보중학교 3학년)은 “2022년에 이어서 또래 청소년들과 함께 즐기는 장을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며, “이런 기회가 많아져서 의정부에 있는 청소년들이 한 곳에서 다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새말청소년문화의집 민병수관장은“청소년이 청소년을 위한 축제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은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활동이다.”라며 “본인의 시간을 내면서까지 다른 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이 있어서 고맙고, 이 활동으로 긍정적인 힘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새말청소년문화의집(www.uiyouth.or.kr)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