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2024.05.21 (화)
 
Home > 문화/스포츠 > 예술의 향기
 
의정부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볼거리 가득’
신년음악회, 대중가수콘서트, 매직콘서트 등 대형공연 시리즈 선보여
  2016-01-25 15:41:42 입력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이 화려한 스케일의 2월 기획공연시리즈로 2016년 새해의 시작을 알린다.

2016년, 개관 15주년을 맞는 의정부예술의전당은 다채로운 연간 기획공연 프로그램과 실험적인 축제 운영 및 선도적 극장 운영을 통해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공연장으로서 그 역할과 지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2월 기획공연시리즈 그 첫 번째 무대는 새해를 여는 아름다운 감성축제인 <2016년 신년음악회>로 2월3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클래식 음악의 탁월한 해석력이 돋보이는 지휘자 장윤성의 지휘와 창단 이래 교향악은 물론 오페라, 발레 등 극장음악 전문 오케스트라로서 국내 교향악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수준 높은 연주가 관객들을 기다린다.
 
이번 연주회에는 요한 슈트라우스의 <박쥐> 서곡과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에 이어 봄을 재촉하듯 친숙하고 화려한 왈츠와 성악곡을 편성하여 관객들의 새해를 흥겹게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더불어 유럽을 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테너 정의근과 섬세한 감정표현의 소프라노 윤선경, 화려한 테크닉의 소프라노 박지현은 물론 메조소프라노 나희영과 베이스 박준혁의 협연으로 한층 수준 높고 풍성한 아리아가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게 된다.
 
신년음악회를 이어 오는 2월19~20일에는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그녀의 진면목을 그대로 전하는 <이은미 콘서트-가슴이 뛴다> 설맞이 특별공연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국내 최고의 디바로 손꼽히는 이은미의 진정한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무대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회 매진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오로지 음악과 세상을 소통하며 20여년 동안 소리 위를 걸어온 그녀가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겨줄 공연으로 기대된다.
 
‘어떤 그리움’, ‘애인있어요’, ‘기억 속으로’, ‘녹턴’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주옥 같은 대표곡에서부터 특유의 애절하고도 진한 고독이 묻어나는 신곡 ‘마비’, ‘가슴이 뛴다’, ‘괜찮아요’ 등  이은미만의 영혼의 음색이 또 다른 희망으로 관객들을 감싸 안게 될 것이다.

2월 기획공연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무대 <최현우의 매직컬-‘더 셜록’>은 오는 2월 27일 스펙터클한 추리와 상상의 무대를 의정부에 펼쳐 보인다.

국내 최고의 매지션이 선사하는 ‘매직콘서트’와 ‘뮤지컬’의 만남으로, 마술의 신비한 비주얼에 극적인 시나리오를 더해 탄생한 최고의 뮤지컬 매직쇼 ‘더 셜록’은 그 이름만으로 마술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최현우가 선보이는 매직콘서트다.
 
뮤지컬 제작진과의 협업을 통해 탄탄한 스토리로 더욱 높아진 완성도는 물론 일루전, 멘탈, 클로즈업 등 현란한 볼거리로 중무장하여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함께 보고 즐기며 환호할 수 있는 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지는 웰-메이드 매직쇼다.
 
이번 매직컬은 <프리실라>, <마마, 돈크라이>의 오루피나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뮤지컬 배우와 셜록 홈즈로 분한 최현우의 호흡은 물론 멀티맨으로 활약하는 마술사의 연기 또한 기대할 만하다.

비명조차 지를 수 없는 놀랄 만한 반전을 선사해 온 셜록 홈즈 시리즈의 새로운 시도로, 관람하는 모든 순간이 감탄으로 이어질 최현우의 매직콘서트는 2월27일 오후 2시, 6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031-828-5841~2)과 홈페이지(www.uac.or.kr) 또는 인터파크(1544-1555, www.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다.

2016-01-28 16:49:25 수정 송수연 기자(hotnews24@paran.com)
송수연 기자 님의 다른기사 보기
TOP
 
나도 한마디 (욕설, 비방 글은 경고 없이 바로 삭제됩니다.) 전체보기 |0
이름 제목 조회 추천 작성일

한마디쓰기 이름 패스워드  
평 가









제 목
내 용
0 / 300byte
(한글150자)
 
 
 
 
 
 
감동양주골 쌀 CF
 
민복진 미술관 개관
 
뷰 맛집 기산저수지
 정희태 의원 “비좁은 양주시청
 안기영 위원장 선출…“정성호
 김성수 전 의원, ‘양주문화기행
 2024년 5월 중 동두천시의회 의
 양주시의회, 367회 임시회 폐회
 남면농협, 2024년 농협손해보험
 양주도시공사, 설립 이래 첫 대
 경기도 특사경, 축구장 2.4배 규
 연천군의회, 윤리심사자문위원회
 양주시 상공에 24일 블랙이글스
 서정대학교, 2024 세계시민교육
 성균관유도회 동두천시지부, 홍
 동두천시 ‘어르신 병원 안심동
 5월 22일부터 6월 5일까지 ‘통
 의정부시, 주민화합의 장 ‘송산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자체동아
 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자치위원회
 동두천시 보산동, 주민자치위원
 동두천 문화원 여성회, 보산동
 동두천시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KT ‘
 양주향교, 해유령전첩 추모제향
 죄사함 전하는 ‘박옥수 목사 성
 강수현 양주시장, ‘제7회 회천3
 경기북부병무지청, ‘병역명문가
 양주시, 오는 22일 불법차량 합
 경기도, 방송인 현영 등 9팀 경
 회천농협, 원로조합원 효도잔치
 임태희 교육감, “디지털 미디어
 경기도의회 웹드라마 ‘공동조례
 
정희태 의원 “비좁은 양주시청사 넓혀야”
 
양주도시공사, 설립 이래 첫 대통령 표창 수상 ‘쾌거’
 
반부패·청렴 문화확산을 위한 국민연금공단의 노력
 
김성수 전 의원, ‘양주문화기행2’ 발간
 
회천농협, 원로조합원 효도잔치·장학금 전달
 
남면농협, 2024년 농협손해보험 TOP-CEO 선정
 
절망을 넘어서
 
퇴직금 중간정산
 
점점 무서워지는 보호자 민원 면담
 
산업현장 설비·구조·기계 결함 사고는 예방이 최선
 
의정부노인회, 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후원금 전달받아
 
 
 
 
 
 
 
 
 
 
 
 
 
 
섬유종합지원센터
영상촬영전문 프라임미디어
 
 
 
신문등록번호 : 경기.,아51959 | 등록연월일 : 2018년 9월13일
주소 : (11676) 경기도 의정부시 신촌로17번길 29-23(가능동) 문의전화 : 031-871-2581
팩스 : 031-838-2580 | 발행·편집인 : 유종규│청소년보호책임자 : 송수연 | 관리자메일 : hotnews24@paran.com
Copyright(C) 경기북부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