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송경주)은 2025년 7월 18일 개관2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 ‘애니원 투애니원, 누구나 함께 의장복’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21년 발자취를 돌아보고, 지역사회와 함께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표창 및 감사패 수여식 ▲후원전달식 ▲사진 콘테스트 발표 ▲행운권 추첨 및 선물 나눔 ▲복지관 신규 차량 제막식 ▲삼계탕 나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기념식에는 경기도의회, 의정부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복지관 이용고객과 가족, 자원봉사자, 후원업체 관계자 등 다양한 구성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장애인복지 발전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는 경기도의회 오석규의원에게 감사패와 함께 복지관 이용자의 손편지가 전달되며 더욱 따뜻하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어 열린 신규 차량 제막식에는 내빈과 복지관 이용자, 보호자 등이 함께해 새롭게 등록된 복지관 차량의 첫 출발을 축하했다.
점심시간에는‘기아 무브온’후원으로 삼계탕 나눔행사가 열려 무더운 여름 건강한 기운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송경주 의정부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복지관 스무한살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 장애인복지의 중심 기관으로서 선도적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