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도시공사(사장 김용석)가 운영하는 의정부시 스포츠센터는 지난 7월 11일, ‘시민감동의 날’을 맞아 사회공헌 ‘U-드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줌바댄스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U-드림’은 ‘의정부 시민 모두가 꿈꾸는 더 나은 미래’를 목표로 한 도시공사의 대표 사회공헌 브랜드로, 매월 11일 운영되는 ‘시민감동의 날’과 연계해 시민 맞춤형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 줌바댄스 체험은 신나는 라틴 음악에 맞춰 다양한 댄스 동작을 배우며, 전신 운동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와 체중 감량, 근력 향상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건강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참여자들은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운동의 재미와 성취감을 함께 느꼈다.
체험에 참여한 시민 김○○ 씨는 “즐겁게 춤을 추며 운동하니 스트레스도 날아가고 활력이 생겼다”며 “혼자였다면 시도하지 못했을 운동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시민들이 운동을 통해 건강한 삶의 리듬을 되찾고, 이를 일상 속 활력으로 이어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