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양유치원(원장 유은희)은 7월 2일부터 7일까지 4일간 ‘2025 신나는 물놀이’기간으로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하며 사회성을 기르기 위해 물놀이를 하고 있다.
송양 물놀이장은 워터터널을 시작으로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낚시놀이, 시소보트, 물총 놀이, 물을 탐색하는 과학놀이 등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되었다.
유아들은 워터터널을 지나며 무더위를 날리고, 수영장에서 물장구 치고, 워터슬라이드를 타며 환호를 하기도 하였다. 물놀이를 하며 체온유지를 위해 온탕을 드나들며 “여기는 온천이야. 너무 따뜻해. 들어와”라고 말하며 지나가는 친구를 초대하기도 하였다.
물놀이가 끝나고 유아들은 “진짜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내일 또 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행복해 하였다.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송양유치원의 모든 교직원과 안전요원 3명, 대학생 자원봉사 3명, 근로장학생 17명이 함께 하였다. 유아들의 환복을 위해 학부모회 자원봉사 부모님들이 매일 20여분 참여하고 있다.
송양유치원 원장(유은희)은 “유아들의 행복한 여름을 위해 송양유치원의 모든 교육공동체가 협심하여 여름놀이를 준비하고 안전하게 진행하는 과정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끼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