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꿈을담는틀은 “예비 고1, 고1 학생들이 최신 기출 문제를 통해 영어 독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독해 문제집 <1st 밥 먹듯이 매일매일 영어독해>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6월16일 밝혔다.
<1st 밥영독해>는 최근 7개년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 문제를 20개 유형별로 나누어 수록하였으며 유형별·수준별 권장 학습 플랜을 제시하여 매일 2~4개 지문 학습으로 영어 독해를 4주 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틀린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때까지 반복 학습하는 <1st 밥영독해>만의 ‘3독 3해 학습법’으로 자기 주도적인 문제 해결 능력과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문제 유형별 맞춤 전략을 알려 주는 ‘제대로 접근법’, 직독직해 훈련을 통해 독해력을 기르는 ‘제대로 독해법’, 지문의 문법 구조와 내용을 상세히 분석한 해설편의 ‘선과 도형을 활용한 지문 분석’으로 빠르고 체계적인 지문 구조 파악이 가능하다.
꿈틀 영어팀 관계자는 “영어는 고등학교부터 학습할 어휘량이 늘고 지문의 내용도 어려워지기 때문에 고1 때부터 기출 지문을 꼼꼼히 분석하여 꾸준히 학습하는 훈련이 필요하다”며 “영어독해 학습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 고1~고1 학생, 영어독해를 어려워하지만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에게 이 교재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한 2023년 개정판 <1st 밥영독해>는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꿈틀 홈페이지(ggumt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