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가족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지사장 홍진호)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의정부시 가족센터,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의정부시 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온누리상품권 총 350만원을 전달하였다.
건강보험공단 홍진호 지사장은 "의정부지사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금액이 추운 겨울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의정부지사 임직원 모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나눔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양식 가족센터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가족에게 큰 힘이 되어준 공단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사회 다문화가정 등의 생활 안정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 의지를 전했다.
김형두 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을 나눠 주신 의정부지사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회에서도 받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의 어른으로서 모범이 되기 위해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 도움을 줄 것임을 강조했다.
권경미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2년째 이어지고 있는 건강보험공단 직원들의 후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동들이 안전한 돌봄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차세대 주인공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여자단기청소년쉼터 변경애 소장은 청소년쉼터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의정부지사의 후원이 가정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게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의정부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의정부시 여자단기청소년쉼터